본문으로 이동

망고트리 -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사업 파트너

    메뉴등록이 안된 페이지입니다.
무인편의점 · 호텔 · 공유오피스 · 관공서 · 휴게실
내 매장과 잘맞는 키오스크
스마트 무인매장에서
시작하세요!
무인편의점 · 호텔 · 공유오피스 · 관공서 · 휴게실
내 매장과 잘맞는 키오스크
스마트 무인매장에서
시작하세요!
망고키오스크 스마트 무인매장 솔루션
고객만족과 운영혁신을 위한 선택
  • 매년 오르는 최저임금 인건비 스트레스
    무인 키오스크로 해결하세요!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한 키오스크 매장
    무인매장으로 냉장/냉동식품·스낵·라면·음료 등 운영가능
  • 예약관리, 고객서비스, 시설 유지보수 등
    할 일은 많은데 편의점 관리까지?
    망고키오스크를 도입하고
    단순 작업에서 벗어나세요!

    운영비 절감과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원하시는 분

    비수기라 장사가 잘 안돼서 걱정이신 사장님

    손님 응대 및 예약관리만으로도 바쁜 사장님

    고객만족도와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사장님

고객후기 숙박업 고민을 덜어내고
매출 상승의 꿈을 실행해보세요.
  • 손님이 알아서 무인기를
    통해 구매하여 인건비는 줄고
    매출은 높아졌어요!

    A펜션
  • 예약 및 고객관리와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었어요 👏

    B호텔
  • 24시 편의점 시스템 도입
    후에 야간에도 이용객들이
    방문해요.

    C캠핑장
  • 망고키오스크 도입 후
    많은 입소문으로 손님이
    몰려 매출이 올랐어요 😍

    D모텔
차별화 장점 이제 키오스크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 터치스크린
    터치스크린을 제공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빠른 반응 속도로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확보합니다.
  • 바코드 · QR코드 스캐너
    스캐너가 내장되어 있어 고객의 상품 바코드나 QR코드를 쉽게 스캔하여 주문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결제방식
    신용카드, 모바일 결제 등 다양한 결제방식을 지원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영수증 출력
    주문 및 결제 후 고객은 필요한 경우 영수증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분석 · 관리
    주문 이력 등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분석,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매출 파악과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깔끔한 디자인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기능을 결합하여 무인 매장 운영에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연 영상 오류 없는 자체 개발 솔루션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핵심기술 제공
어떤 공간이든 딱 맞는 스마트 키오스크
무인매장
무인매장
소형상가 무인매장
숙박시설
호텔/모텔/펜션 무인매장
캠핑장
캠핑장 식품류 무인매장
기업/기관
강연/세미나 진행
뛰어난 홍보효과 망고키오스크 백배 활용법
  • 시설홍보

    키오스크 스크린을 통해 시설을 홍보하세요.
  • 포인트 적립

    회원관리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요.
    (준비중)
  • 이벤트 쿠폰

    키오스크를 통해 이벤트 쿠폰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준비중)
  • QR 코드 상품 교환

    예약 QR코드를 발송하여 스캐너를 통해 상품교환이 가능해요.
  • 비용 절약부터 스마트한 관리까지!
    합리적인 비용의 스마트한 관리 시스템
    밴딩 머신 비용을 절감 및 키오스크, CCTV 설치를 통해 매장 자동화를 구축해 보세요.
    본사에서 직접 개발한 소프트웨어로 오류 발생 시 직접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스펙 망고키오스크 제품소개
망고키오스크 (구성품)
  • 기본 구성
    키오스크, 카드 단말기, QR스캐너, 프린터, 용지
  • 추가 비용
    용지 50롤 1BOX (55,000원)
  • A/S 안내
    1년무상 / 비대면 원격제어 진행, 하드웨어 고장 시 회수 후 교체

카드 단말기

QR 스캐너

영수증 프린터(내장)

복잡한 신청은 NO! 망고키오스크
이렇게 신청하세요!
  • STEP 1

    망고키오스크 솔루션
    구매하기

  • STEP 2

    구매 확인 후
    상담 통화 및 서류 안내

  • STEP 3

    서류 확인 후
    제품 출고

  • STEP 4

    현장 방문설치

    * 지역에 따라 택배발송으로 대체 될수 있음
자주 묻는 질문 🤔
Q 펜션 무인편의점 키오스크를 사용하면 인건비를 얼마나 절감할 수 있나요?
키오스크를 도입하면 인건비를 최대 50% 이상 절감할 수 있습니다.
평일, 하루 5시간 일하는 한 달 인건비(최저 시급 기준)가 859,000원이라고 생각하면 키오스크는 한달에 8만원 기준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Q 키오스크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S는 상품에 따라(1~3년)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렌탈 기간이 지났거나 소비자과실에 의한
A/S는 출장 비용 및 부품 교체 비용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 관련 연락은 본사 번호인 070-4942-8344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Q 거리가 먼 경우, 비대면 상담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전자계약서를 통해 꼭 대면 계약이 아니더라도 계약을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네이버폼을 통한 문의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안내
  • 약정기한 내 취소 시 위약금 발생
  • 단순 변심으로 취소 불가
  • 고객사 과실에 대한 변상 책임
  • 택배로 진행 시 설치비 없음
망고키오스크 고객센터 070-4942-8344
신규 설치 상담(티켓사업부), A/S 연락처(카드부) 상담가능시간 : AM 09:00 - PM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