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통홥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 페이지의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 대표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상품입니다.
네이버 통홥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 페이지의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 대표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상품입니다.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 단위의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리워드로 높은 광고 성과를 확인하세요!
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 기회와 전환 성과를 제공하는
네이버의 콘텐츠 마케팅 상품입니다.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결과의
최상단에 노출하는 콘텐츠 검색형 광고 상품입니다.
세밀한 타겟팅 설정과 실시간 광고 입찰 기능을 제공하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을 통해 스마트채널,
네이버 메인, 서브, 밴드 앱 등 프리미엄 지면에 노출해보세요.
쇼핑박스에서 유저가 다양한 소재를 카달로그를 보며
쇼핑하는 듯한 경험을 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이라는 하나의 공간에서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발견과 연결, 그리고 마케팅 액션.
강력한 브랜딩과 퍼포먼스가 가능하도록
카카오 비즈보드가 제안합니다.
카카오의 핵심 서비스와 주요 파트너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노출됩니다.
MOBILE부터 PC까지 이용자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서 광고를 노출합니다.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 검색시,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정보성 콘텐츠 상품
브랜드에 대한 ‘정보탐색’의 목적이 있는 유저에게 이미지/동영상/텍스트 등을 이용하여 브랜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