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게시판
  • 마케팅 뉴스

2021. 6. 14 (월) 하루 5분 마케팅 뉴스

관리자
2021.06.14 13:21 1,205 1

본문

1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약 10개월간 누적 거래액이 200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지난 1년간 총 300회의 방송을 진행, 방송 당 평균 거래액이 1억원인 점을 고려하면 누적 거래액이 300억원 규모일 것으로 추정되며 네이버 거래액이 카카오의 7배 수준인 셈이라고 합니다.
출처 : https://bit.ly/3vfFPAM

2 인터파크는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한 상품을 1∼2시간 내 배송하는 '퀵-라이브!'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인터파크TV의 '퀵-라이브!' 코너에서 실시간 판매되는 상품을 주문하면 배달 전문 서비스 '부릉'을 통해 2시간 안에 배송하며 서울 강남·서초·송파구 지역부터 실시간 배송을 시작하고 이후 서울 전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 https://bit.ly/3ghpmb8

3 카카오커머스는 자사의 주문 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의 누적 거래액이 4천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메이커스의 '신상품 큐레이션'이라는 차별화된 이용자 가치와 '재고 없는 생산'이라는 친환경적 가치 강화를 위해 대형 브랜드와의 협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출처 : https://bit.ly/3iFLkGi

4 당근마켓은 11일부터 당근마켓 앱 서비스 ‘내 근처’에서 지역 기반 키즈 클래스 매칭 서비스 ‘아이고고’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이고고는 5~13세 유아동을 대상으로, 분야별 전문 선생님과 클래스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로 서울 강남구를 시작으로 이후 서초, 송파, 성동, 마포, 용산 지역 순으로 지역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출처 : https://bit.ly/3gzhLU4

5 페이스북은 자사 블로그를 통해 미국에서 페이스북 메신저 사용자가 페이스북에 연결돼 있지 않더라도 페이스북 페이로 송금하거나 상대방이 결제를 요청할 때 QR코드나 결제 링크를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별도의 결재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연락처를 추가할 필요 없어 쉽게 개인 간 송금이 이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https://bit.ly/3zmsqKp

6 넷플릭스는 온라인스토어 '넷플릭스닷숍'을 미국에서 개점하고, 몇 달 내에 다른 나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넷플릭스닷숍은 한정판 의류와 생활용품 등을 정기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 https://bit.ly/3znBVJs

7 "아마존닷컴, PB 판매 금지"..美 하원, 빅테크 겨냥 칼 빼들었다
출처 : https://news.v.daum.net/v/20210614064500706

댓글목록 1

마올님의 댓글

마올 2021.06.15 07:5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