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게시판
  • 마케팅 뉴스

2021. 9. 3 (금) 하루 5분 마케팅 뉴스

관리자
2021.09.03 10:36 524 0

본문

1  위메프가 맛과 품질을 철저하게 검증한 식품 전용 큐레이션 코너 '맛신선'을 론칭한다고 밝혔습니다. 맛신선 코너에서는 지역 명물과 맛집 간편식을 소개하는 '맛집배송관', 유통 단계를 최소화한 '신선배송관' 등 보다 전문화된 식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2  NHN 데이터는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 '다이티'를 활용해 올해 7월까지 웹사이트에서 발생한 스포츠 관련 키워드 유입 데이터 140만개, 상품 구매 데이터 13만개 등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가 '자전거'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자전거는 올 상반기 매월 스포츠 관련 키워드 유입 수 순위 1~2위를 유지했으며 뒤를 이어 '수영복', '요가복', '등산화' 순으로 키워드 유입 수가 많았습니다.
 
3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일반식품을 '키토제닉 식단'으로 부당 광고한 360개를 적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위반내용은 △소비자 기만 227개(63.0%) △건강기능식품 오인·혼동 95개(26.4%) △질병 예방·치료 효능 광고 37개(10.3%) △거짓·과장 1개(0.3%)입니다.
 
4  페이스북은 iOS·안드로이드 이용자 모두 즐길 수 있는 ‘판타지 게임(Fantasy Games)’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처음으로 공개된 게임은 휘슬 스포츠와 공동 개발한 ‘픽 앤 플레이 스포츠’다. 경기 승자 및 고득점한 선수, 그리고 경기 중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예측하는 게임입니다
 
5  트위터가 올 초 콘텐츠 제작자를 지원하기 위해 만든 '후원하기(Tip Jar)' 기능 개편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창작자에게 현금뿐 아니라 비트코인으로도 팁(후원)을 줄 수 있게끔 하는 관련 기술 개발을 진행 중이라고 시사했습니다.
 
6  유튜브는 유튜브뮤직·프리미엄 가입자가 5천만 명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유튜브뮤직은 유튜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는 유튜브뮤직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가입자 2천만 명을 돌파한 지 1년 반 만에 달성한 결과입니다.
 
7  네이버 멤버십 무한확장 중..구독경제 견인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