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게시판
  • 마케팅 뉴스

2021. 9. 1 (수) 하루 5분 마케팅 뉴스

관리자
2021.09.01 11:17 609 0

본문

1  위메프에 따르면 여행·숙박·공연 상품군 협력사는 2.9% 수수료 정률제 정책 적용을 받게 되면서 수수료 정률제 정책을 모든 상품군으로 확대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4월 위메프는 수수료 2.9% 정책을 일반 협력사에 시행했으며 이번 결정으로 모든 입점사는 동일한 방식으로 수수료를 적용받게 됩니다.
 
2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올해 1월~7월 자사사이트에 등록된 알바 채용공고를 분석 결과 올해 알바 공고가 가장 많았던 직종은 '일반음식점 알바'로 1월~7월 전체 아르바이트 공고의 22.8%로 가장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전년대비 증가율이 가장 높은 아르바이트는 '바이럴/SNS마케팅' 알바로 전년 동일기간에 비해 20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코리아센터는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의 다해줌 서비스가 독일 시장에 진출하며 유럽시장 전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다해줌 서비스는 몰테일 아이디 하나면 현지 언어를 몰라도 아마존, 이베이, 타오바오 등 주요 쇼핑몰 73곳의 제품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4  SSG닷컴이 새벽배송을 넘어 이마트에서 출발하는 시간대 지정 당일배송인 ‘쓱배송’으로도 새벽에 직접 만든 빵을 배달하는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이마트는 베이커리 코너에서 매일 아침 7시부터 총 10종의 새벽빵을 직접 생산한다고 합니다.
 
5  카페24는 프랑스 애드테크 기업 크리테오와 함께 `매출로 직결되는 크리테오 고객 맞춤형 광고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190만 온라인 쇼핑몰 빅데이터를 축적한 카페24 마케팅센터의 노하우와 크리테오의 광고 운영 성공 전략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6  한 직장에 얽매이기 싫다…'긱 워커' 전성시대 온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