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게시판
  • 마케팅 뉴스

2021. 7. 19 (월) 하루 5분 마케팅 뉴스

관리자
2021.07.19 14:03 611 0

본문

1 네이버와 이마트는 지역 소상공인(로컬 SME) 브랜드화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버는 우선 ‘네이버 푸드윈도’에 입점한 지역 명물을 브랜드 상품으로 개발, 오프라인 유통 가능성에 도전하는 ‘지역명물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bit.ly/3wRn1sp

2 쿠팡은 쿠팡플렉스의 건당 배송 단가를 한시적으로 최고 20~25%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최근 온라인 주문이 폭증한 데 따른 것으로 일부 지역의 경우 배송 건당 지급액이 최고 3천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bit.ly/36JIxET

3 SK브로드밴드가 소상공인 등 지역 사업자가 TV 광고를 통해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B tv 우리동네광고’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B tv 우리동네광고’는 범위를 ‘동(洞)’ 단위로 한정하며 B tv 가입자의 셋톱박스 정보를 활용해 광고 송출 범위를 특정 지역으로 제한, 선전 효과를 극대화한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bit.ly/3y2v9I9

4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오는 30일까지 탄소중립 경영혁신 바우처 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탄소중립 경영혁신 바우처는 탄소저감 가능성이 높은 제조 소기업을 대상으로 심층 컨설팅을 지원하고, 저탄소 기술지원 프로그램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사업이며 이번 모집에는 100억원의 예산을 편성하고 300개사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bit.ly/3isyyJH

5 세븐일레븐은 중소기업유통센터·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동반성장몰을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업무 협약에 따라 △우수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 △임직원 중소기업 제품 자율구매 독려 △기업 수요 물품 대량구매 △상생협력 기금 출연을 모색하기로 했습니다.
출처 : https://bit.ly/3ilDb8h

6 유튜브가 라이브스트리밍 관련 클립 만들기·구독자 전용 채팅·투표 등 새 기능 추가한다고 밝혔습니다.
클립 기능은 시청자가 크리에이터의 영상에서 50초에서 60초 사이 구간을 선택해 다른 이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며 구독자 전용 채팅 기능은 라이브스트리밍 시 크리에이터와 구독자만 채팅할 수 있는 기능으로, 모든 크리에이터에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bit.ly/3BhfCGg

7 AR 리테일 시대의 브랜드 마케팅
출처 : https://bit.ly/36J4Wlw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